손흥민 경기 중계 무료로 라이브 시청 방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현지시간 22일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면서 득점왕 타이틀을 거머 쥐었습니다.

아시아인 최초로 프리미어리그에서 득점왕을 차지한 것도 놀라운데, 패널티킥 없이 순수 필드골로만 넣은 거라서 더욱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팀도 승리를 하면서 3년 만에 챔피언스리그 본선에 진출하게 되었고, 6월에 치뤄질 A매치 국가대표 명단에도 포함되어 손흥민 선수의 활약을 좀 더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치워질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는 중계 사이트가 몇군데 있는데, 참고하여 추후 편리하게 시청해 보세요.

Table of Contents

손흥민 경기 중계 일정

6월에 4차례 치뤄지는 평가전 소집 명단에 황의조, 황희찬, 정우영 등 다른 유럽파 선수들과 함께 손흥민 선수가 포함되어 총 28인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이번 평가전 상대는 6월 2일 피파 랭킹 1위의 브라질, 6일 28위의 칠레, 10일 50위의 파라과이이며 14일에는 손흥민과 득점 공동 1위인 무함마드 살라흐가 있는 이집트와의 경기가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공개된 3번의 친선경기는 모두 저녁 8시에 진행되는데 경기가 치뤄지는 곳은 서울, 대전, 수원 등으로 상이합니다. 이와 더불어, 손흥민이 소속된 토트넘과 스페인 라리가의 세비야 FC의 맞대결이 7월 16일에 있습니다.

경기일정상대국가경기장
22.06.02(목) 20시대한민국 VS 브라질서울월드컵경기장
22.06.06(월) 20시대한민국 VS 칠레대전월드컵경기장
22.06.10(금) 20시대한민국 VS 파라과이수원월드컵경기장
22.06.14(화) 20시대한민국 VS 이집트서울월드컵경기장
22.07.16(토) 20시토트넘 VS 세비야수원월드컵경기장

손흥민 경기 중계 사이트

이번 6월 평가전을 직접 경기장에 가서 보면 좋겠지만 예매가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기에 많은 분들이 집에서 시청할 것으로 보입니다.

경기 생중계는 TV조선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TV, 모바일, 온라인 등으로 볼 수 있는데, TV조선의 경우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 가입되어 있으면 무료 시청을 할 수 있는데, 회원이 아닌 경우 30일 무료 체험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손흥민 경기 중계
손흥민 경기 중계

추후 손흥민 선수가 뛰게 될 UCL 챔피언스리그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공개되는대로 일정 및 중계 사이트를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