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방법(모바일)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영업점 방문없이,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상품종류는 4가지로, 각 상품마다 조건 및 한도, 금리 등 차이가 있으며 신청 시 대상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맞춤상품을 추천해줍니다.

종류는 쏠편한 직장인 대출·쏠편한 직장인 대출S·쏠편한 직장인대출S Ⅱ·쏠편한 새희망홀씨 대출입니다.

Table of Contents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4종류의 신한은행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은 대출대상 및 조건, 한도, 금리 등 내용에 차이가 있습니다.

간단 정보는 아래 표를 확인하시고,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문의를 통해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대출상품대출대상대출한도
쏠편한 직장인 대출1년 이상 재직중, 연소득 2,200만원 이상 직장인최대 5,000만원
쏠편한 직장인 대출S, 직장인대출S Ⅱ신한은행 선정 기업에 1년 이상 재직중, 연소득 2,800만원 이상 직장인최대 2억원
쏠편한 새희망홀씨 대출6개월 이상 재직중, 연소득 3,500만원 이하 직장인
(연소득 4,500만원 이하 및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이하도 해당)
최대 3천5백만원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방법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신한 쏠(SOL) 앱에서 신청하면 되는데, 신청자의 재직회사 및 기간과 연소득 등의 정보를 통해 4종류 중 맞춤상품을 추천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정보 확인 결과 직장인 대출 승인이 어려운 경우, 저축은행연계대출상품 또는 새희망홀씨대출을 대안으로 제시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을 위해서는 앱 회원가입과 공동인증서가 필요하며, 절차는 ‘정보확인 > 한도 및 금리 조회 > 정보입력 > 대출실행’ 순서로 진행됩니다.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1. 앱 실행 > 상품몰
    신한 쏠(SOL) 앱 실행 후 로그인, 메인화면 하단의 ‘상품몰’을 선택합니다.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2. 상품몰 > 대출
    상품몰 목록 중 ‘대출’을 선택합니다.
    대출”>
  3. 쏠편한 신용대출 선택
    쏠편한 신용대출 상품 중 ‘직장인 신용대출’을 선택합니다.
    쏠편한 신용대출 선택
  4. 한도 알아보기
    상품 내용 및 종류, 절차 등을 확인하고 ‘한도 알아보기’를 터치합니다.
    한도 알아보기
  5. 약관 및 동의서
    사전 안내 확인과 ‘약관 및 동의서’에 체크, 신청을 터치하고 인증서 제출 후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약관 및 동의서

더알아보기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이용방법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국세완납증명서 발급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