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43인치 티비 추천 제품 알아보기

요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TV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거 같습니다.

크기별, 사양별, 성능별로 제품이 다양해서 선택하기가 쉽지는 않은데요, 본인의 상황에 맞으면서 가성비 좋은 상품을 사용하는게 베스트입니다.

아래에 다양한 상품 중 일반 TV, 스마트 TV, 중소기업 제품 등의 43인치 TV 인기순위를 정리해 보았으니 참조하시면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겁니다.

Table of Contents

유맥스 UHD 109cm 구글 스마트 TV Ai43

43인치 TV 추천

온라인 최저가

최대 3일 이내에 AS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중소기업 유맥스의 43인치 TV입니다.

구글 공식인증 스마트 TV라서 플레이스토어, 인공지능 음성인식, 미러링 등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넷플릭스, 유튜브 등 다양한 컨텐츠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cm로 슬림한 디자인과 와이드 LED백라이트, 슈퍼 슬림 베젤이 적용되어 있으며, 가성비면에서도 좋은 제품입니다.

모델명Ai43
화면크기43인치(109cm)
스마트 TV지원
에너지효율3등급

더함 UHD LED 108cm HDR 안드로이드 스마트 TV U431UHD

온라인 최저가

구글 정식 파트너 제품이며, 안드로이드 OS 9.0이 탑재되어 있고 꾸준한 업데이트를 보장하는 스마트 TV 입니다.

3천여개의 TV 전용 안드로이드 앱, 구글 어시스턴트, 안드로이드 미러링이 지원되어 더욱 편리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구글 공식 제품이라서 넷플릭스와 유튜브 앱을 자유롭게 이용가능하고,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 4K UHD, 광시야각, VA패널 탑재 등 TV를 시청하는데에 만족할 수 있는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모델명U431UHD
화면크기43인치(108cm)
스마트 TV지원
에너지효율1등급

폴라로이드 4K UHD LED 108cm 무결점 TV PDK43CP

43인치 티비 인기순위

온라인 최저가

PDK43CP은 글로벌 카메라 브랜드인 ‘폴라로이드’에서 만든 TV이며, 4K UHD와 HDR을 지원하여 선명한 고화질로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스마트 업스케일링’이라는 화질 개선 기술이 적용되어 기존의 HD와 FHD 화질의 영상도 선명하게 보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돌비사운드 12W+12W로 음질이 뛰어나고, 셋톱박스 없이 케이블 TV를 시청할 수 있는 ‘클리어쾀’이 지원되어 무료로 디지털 채널 사용이 가능하며 인풋렉이 최소화되어 고용량의 게임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모델명 PDK43CP
화면크기 43인치(108cm)
스마트 TV 미지원
에너지효율 1등급

스마트에버 4K UHD 109cm TV SA43G 스마트

가성비 티비

온라인 최저가

구글 공식인증을 받은 안드로이드 TV ‘스마트에버 SA43G’는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되어 있고, 구글 플레이 및 구글 어시스턴트 등이 지원됩니다.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고, 와이파이 2.4G~5G 및 무선 블루투스 5.0이 지원되기 때문에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구글크롬캐스트가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폰 및 태블릿, 노트북에서 보던 영상을 TV에서 바로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모델명 SA43G
화면크기 43인치(109cm)
스마트 TV 지원
에너지효율 1등급

아남 4K UHD 2160p LED 43 TV COS43U

스마트 티비 추천

온라인 최저가

국내 중소기업TV 브랜드인 아남의 COS43U는 적용된 울트라 HD와 울트라 HD 업스케일링으로 영상을 더욱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4K와 60Hz가 지원되어 끊김없이 부드러운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왜곡없이 볼 수 있는178도 광시야각 패널이 적용되어 있어 있습니다.

더불어, USB를 통해 음악 및 사진, 동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고 기본적으로 스탠드형이지만, 벽걸이 설치도 가능합니다.

모델명 COS43U
화면크기 43인치(109cm)
스마트 TV 미지원
에너지효율 3등급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