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소득 관계없이 SKT, KT, LG U+를 이용하면서 통신등급 조건을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는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최대 300만원까지이고 기간은 거기간 없이 3년,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금리는 5.41%~6.41% 내, 우대금리는 신용카드 보유 및 우량등급 등의 조건을 모두 총족하는 경우 최고 1.0%까지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만 19세 이상, 통신등급 9등급 이내 개인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최저 5.41%
대출기간3년 이내

Table of Contents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무직자도 신청가능한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중도상환해약금이 없고 스마트폰으로만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며, 모든 과정은 어플을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간편합니다.

가입 또한 스마트폰으로 하는데, 신청을 위해서는 ‘농협은행 요구불 계좌’가 필요하고 전자금융도 가입한 상태여야 하기 때문에, 계좌가 없는 경우 미리 준비하시는 게 좋습니다.

더불어, 대출신청 진행과정 중 휴대폰 본인인증을 해야 하며 해당 휴대폰이 본인명의가 아닌 경우에는 진행이 안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1. 농협은행 앱> 금융상품몰
    농협은행 앱 NH뱅킹을 실행하고 로그인 후, ‘금융상품몰’을 선택합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2. 금융상품몰 선택
    NH 금융상품몰에서 ‘농협은행’을 선택합니다.
    금융상품몰 선택
  3. 서비스 선택
    화면 중간의 서비스 종류 중에서 ‘대출’을 선택합니다.
    서비스 선택
  4. 상품 선택
    대출 상품 중 ‘올원 비상금대출’을 선택합니다.
    상품 선택
  5. 신청하기
    ‘신청하기’를 터치하고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화면 하단에서 상품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기

유의사항

본 상품은 신청 시 통신등급이 미산출되는 경우 자동으로 ‘농협은행 중금리모형’ 심사가 진행됩니다.

한도는 농협은행 및 타금융기관 기대출 규모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 신용관리대상정보 등록 등의 경우에는 대출이 안될 수 있습니다.

더알아보기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청방법 알아보기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