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아주 간단합니다.

신용카드 포인트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는 내가 사용하는 카드에 ‘나도 모르게 쌓여 있는 포인트’를 한 번에 조회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을 이용해 11개 카드사의 포인트를 통합조회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조회하고 싶은데 카드마다 개별 확인하려면 상당히 번거로울수 있는데요, 보다 간편하게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본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Table of Contents

여신금융협회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하려면 본인인증이 필요하고 조회된 포인트는 1포인트 당 현금 1원의 가치를 지니며, 제휴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하거나 계좌로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확인까지 끝나면 통합조회와 계좌입금 중 이용할 서비스를 선택하는 부분이 있는데, 이때 계좌입금을 선택하면 포인트 조회와 입금신청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1. 사이트 접속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통합조회&계좌입금’을 클릭합니다. 다음 이용동의 화면에서 약관 등 체크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2. 본인인증
    카드, 아이핀, 휴대전화 중 선택하여 본인인증을 완료합니다.
    본인인증
  3. 위임동의
    통합조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절차로, ‘위임 동의’를 클릭합니다. 이후 본인확인을 위해 주민번호 뒷자리를 입력하고 ‘조회’를 클릭합니다.
    위임동의
  4.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입금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와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중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두 경우 모두 포인트 조회 및 계좌입금 가능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입금
  5.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카드포인트 계좌입금’을 선택하면 가입된 카드사와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좌입금을 원하는 경우 포인트 입력 후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을 클릭합니다.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6. 계좌확인
    입금 은행 확인을 위해 은행과 계좌번호 입력, 인증을 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계좌확인
  7. 결과확인
    신청이 완료되면 카드사와 처리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결과

이렇게 나도모르는 사이에 포인트가 쌓여있는걸 확인할수 있었는데요, 1원부터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깐 남아있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하셔서 꼭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 알아보기
> 숨은보험금 조회하기
> 휴면계좌 조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