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 대출 신청방법(모바일)

쏠편한 사잇돌 중금리 대출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 대출 중 쏠편한 사잇돌 중금리 대출은 간편하게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생활자금 지원 상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은 만 19세 이상 직장인이면서 3개월 이상 재직중이고 연소득이 1,500만원 이상, 신한은행 심사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참고로 대출 한도는 최대 2,000만원인데, 서울보증보험 산출 보증한도 내에서 이용가능합니다. 더불어, 대출기간은 1년~5년까지이며 최저금리는 연 7.67%입니다.

우대금리는 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0.6%까지 적용가능하고 상환방법은 원금분할상환, 중도상환해약금이 없는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증원 발급 가능 고객
자격조건 만 19세 이상, 연소득 1,500만원 이상이고 3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대출한도 최대 2,0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7.67%
대출기간 최장 5년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 대출 신청방법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 대출 신청은 모바일 앱 ‘신한 쏠(SOL)’에서 가능하며,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인증을 통해 서류가 자동 제출되어 소득 및 재직을 확인하게 됩니다.

안될 경우에는 직접 제출해야 하며 서류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등 입니다.

대출 실행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09시~20시까지이며, 대출이 실행되면 신한은행의 본인 계좌로 입급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직장인 중금리 대출

  1. 신한 쏠(SOL)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의 ‘≡’를 터치합니다.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 대출
  2. 전체메뉴
    메뉴 중 상품에서 대출을 선택합니다.
    모바일 중금리대출
  3. 대출선택
    대출 목록 하단에 있는 ‘사잇돌중금리대출’을 터치합니다.
    직장인 중금리 대출
  4. 대출신청
    상품 내용을 확인하고 ‘한도 알아보기’를 터치합니다.
    쏠편한 사잇돌중금리 대출
  5. 신청하기
    대출 ‘적합성·적정성 체크리스트’를 작성하고 확인을 터치한 후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모바일 직장인 대출

참고사항

모바일 신청은 직장인만 가능하며, 영업점 방문 신청은 직장인 및 연금소득자, 개인사업자 모두 가능합니다.

서류심사는 평일 09시~17시 이내에 가능한데, 이 심사가 완료되어야 대출실행이 되며 상황에 따라 5일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더알아보기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대상 및 신청방법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방법(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