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

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상품내용

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은 만 20세 이상이면서 NICE 개인신용평점이 300점 이상이라면 직업 및 소득 상관없이 무직자도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인데, 심사를 통해 최대 5년까지 연장가능하고 대출금리는 최저 연 7.9%~최대 연 16.9%까지 입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 이내,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이며 중도상환 시 2% 이내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참고로 연장 및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대상 직업 및 소득 상관없이 만 20세 이상, NICE 개인신용평점 300점 이상인 자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이내
대출금리 연 7.9%~16.9%
대출기간 최장 5년

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

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은 공동인증서 없이 모바일 앱에서 간편하게 신청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만 하면 되는데 다만, 진행을 위해서는 신분증 촬영이 필요하기 때문에 신청 전 미리 준비하시는게 편리합니다.

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대출 실행 후 연소득 증가, 취업 등 신용상태의 개선이 이뤄진 경우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이 가능하며 심사를 통해 적용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1. 웰컴디지털뱅크 앱
    앱 설치 후 실행, 하단 메뉴 중 ‘상품몰’을 터치합니다.
    웰컴디지털뱅크
  2. 웰뱅 비상금 대출
    상단 상품 종류에서 ‘대출’을 선택하고, ‘웰뱅 비상금 대출’을 터치합니다.
    웰뱅 비상금 대출
  3. 신청하기
    상품 내용을 한번 더 확인하고, ‘신청하기’를 터치합니다. 화면 제일 하단에서 ‘대출납입계산기’를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신청하기
  4. 시작하기
    구비서류인 신분증을 확인하고 ‘시작하기’를 터치합니다.
    시작하기
  5. 본인 확인 및 대출신청
    본인명의 휴대폰을 통한 본인 인증을 진행하고 이후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참고사항

연체가 발생한 경우 최대 연 19.9% 이내에서 금리에 3%가 가산되는 방식으로 연체금리가 적용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받고 나서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도 있기 때문에 신중히 결정하신 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더알아보기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