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대출한도 조회방법 정리

대출한도 조회

카카오페이 대출한도 조회를 통해 여러 개 제휴 금융사의 한도 및 금리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점수 하락없이 조회가능하며, 2분만에 심사가 진행되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제휴 금융사는 은행, 저축은행, 캐피탈, 카드사, 보험사, P2P 등이 포함된 50개 사이고 상품 금리는 연 2.11%~20%, 한도 10만원~2.5억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카카오페이 대출한도 조회방법

카카오페이 대출한도 조회는 카카오페이 앱에서 로그인 후 가능하고 신용대출, 전세대출, 카드대출별로 한도 및 금리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절차는 약관 동의를 한 다음, 휴대폰 번호 등 본인확인 후 직장, 소득 등의 정보 입력을 거쳐 가심사가 진행되고, 완료되면 50개 금융사 대출정보 확인이 가능해집니다.

단, 제휴 금융사의 정보만 제공되며, 조회 시 입력한 정보를 토대로 가심사가 이루어지기에 실제 대출신청을 할 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카카오페이 앱 실행
    앱을 실행하고 메인 화면에서 전체 보기를 터치합니다.
    카카오페이 대출한도 조회
  2. 내 대출한도
    메뉴 중 대출에서 ‘내 대출한도’를 선택, 터치합니다.
    카카오페이 대출한도 조회
  3. 서비스 신청
    서비스 내용을 확인하고 ‘내 한도, 금리 확인하기’를 터치합니다.
    서비스 신청
  4. 조회하기
    약관 동의를 하고 본인정보 확인 등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심사 후 한도 및 금리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조회하기

참고사항

조회결과 내에서 원하는 상품이 있다면, 대출신청을 터치하여 해당 금융사 연결 후 진행가능합니다.

대출한도 조회 서비스는 카카오페이 외에도 다양하게 있는데, 짧은 기간에 자주 이용하면 대출 가능여부에 영향이 갈 수 있습니다.

더알아보기

토스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 신청방법
서민금융 햇살론뱅크 지원내용 및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