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 및 신청방법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기대출이 있어도, 추가한도가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최대한도는 1억 5천만원입니다.

대상은 케이뱅크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이며 대출기간은 최장 10년,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입니다.

대출금리는 기준금리에 가산금리가 더해지는 방식으로, 연 5.27%~9.87%로 형성되었으며 고객 본인의 신용상태 개선에 따라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이기 때문에, 여유 자금이 생겼을 때 원금을 갚아 이자부담을 줄일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케이뱅크 심사기준 충족 고개
대출한도 최대 1억 5천만원
대출금리 연 5.27%~9.87%
대출기간 1년, 2년, 3년, 10년

Table of Contents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대출대상에 해당하면서, 연체정보나 신용도판단정보 등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케이뱅크 앱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청을 위해서는 인증서가 필요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놓으시면 편리하며, 본 상품에는 판매한도가 정해져 있어서 모두 소진하면 해당 달에는 신청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1. 케이뱅크 > 상품·혜택
    앱 실행 후 하단의 ‘상품·혜택’을 선택합니다.
    케이뱅크 상품·혜택
  2. 상품 > 대출
    상품과 혜택 중 ‘상품’의 대출에서 ‘신용대출 플러스’를 선택합니다.
    상품 > 대출” class=”wp-image-1872″ src=”https://1minutepost.com/wp-content/uploads/2021/05/신용대출-플러스-2.jpg” style=”width: 350px;”></li><li id=한도 확인하기
    상품 정보를 확인하고 ‘한도 확인하기’를 터치합니다.
    한도 확인하기
  3. 인증서 확인
    인증서가 이미 등록되어 있다면 ‘닫기’, 새로 발급받거나 등록해야 하면 ‘인증센터 이동하기’를 선택합니다.
    인증서 확인
  4. 대출신청
    약관 동의 후 안내에 따라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대출신청

참고사항

본 상품의 한도는 개인 신용상태 및 기대출, 카드론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대출심사 결과에 따라서도 차이가 생깁니다.

신용대출 플러스는 분할상환 상품이라서 대출기간 연장이 안되니 신청 시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대출 기간 중 원리금 납부일 변경은 1회만 가능하며, 대출금 상환은 본인 명의 계좌에서만 가능합니다.

더알아보기

핀크 생활비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알아보기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대상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