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대출한도 조회 방법 알아보기

대출한도 조회

대출이 필요하게 되면 본인에게 필요한 상품이 무엇인지 찾아보면서 한도와 금리가 얼마나 될지 신경쓰이게 됩니다.

다만, 한도 및 금리를 알려면 대출 신청을 하면서 조회를 해야 하는데, 여러 상품을 확인하게 되면 신용점수에 불이익이 생길 수 있어 반복적으로 하면 좋지 않습니다.

이럴 때 토스 대출한도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신용점수 영향없이 한 번에 은행, 저축은행, 캐피탈, 카드사, 보험사 등 총 41개의 금융기관 조회가 가능합니다.

방문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신용 및 대환, 정부지원, 비상금 등 상품별 조건도 바로 확인가능하여 편리합니다.

Table of Contents

토스 대출한도 조회 방법

토스 대출한도 조회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처음에는 본인인증 및 직장, 사업정보 등 입력이 필요합니다.

이후 입력한 정보를 통한 심사가 진행되고, 완료되면 조회된 은행의 예상 최저금리와 최대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된 상품을 선택하면 조건, 상세내용 등 정보도 볼 수 있으며 바로 신청도 가능해서 간편합니다.

  1. 토스 앱 실행
    앱 실행 및 로그인 후 전체메뉴를 터치합니다.
    토스 대출한도 조회
  2. 대출 받기
    메뉴 중 대출에서 대출 받기를 터치합니다.
    토스 대출한도 조회
  3. 조회하기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한 번에 조회하기’를 터치합니다.
    조회하기
  4. 정보입력
    다음을 터치하고 이용동의, 휴대전화 인증, 직업 및 소득 등 정보 입력을 진행합니다.
    정보입력
  5. 조회결과 확인
    최저금리 및 최대한도를 바로 볼 수 있고 세부내용은 은행 결과 보기를 터치하여 확인가능합니다.
    조회결과 확인

참고사항

원하는 상품이 없는 경우에는 유형별 상품을 선택하여 한도를 확인하거나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단, 이 경우 해당 은행에 연결되어 본인인증 등 한도조회 절차 진행 후 확인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알아보기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대상 및 신청방법
서민금융진흥원 안전망 대출2 신청방법
토스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