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간편하게, 핀크 대출한도 조회방법

핀크 대출한도 조회

핀크 대출한도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33개의 은행,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에서 나의 한도 및 금리 등 조건을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방문없이 간편하게 조회가능하며, 본 서비스는 신용도에 영향이 가지 않아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융감독원에 정식으로 등록된 ‘금융상품판매 대리 중개업자’인 핀크를 활용해, 대출이 필요할 때 한도 및 금리를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Table of Contents

핀크 대출한도 조회방법

핀크 대출한도 조회 서비스로 제공되는 대출의 금리는 연 2.41%~19.99%이고 한도는 100만원~최대 1억 8천만원 입니다.

더불어, 상환기간은 최단 6개월~120개월로 형성되어 있는 등 다양하며 조회를 통해 비교해보고 원하는 상품이 있다면 신청도 바로 가능합니다.

대출을 고민하고 있다면, 번거롭게 은행마다 일일이 확인할 필요없이 간편한 방법을 이용하여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핀크 앱 실행
    앱 실행 및 로그인 후 메인화면 중간의 대출비교를 터치합니다.
    핀크 대출한도 조회
  2. 서비스 안내
    조회 서비스의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하고 ‘내가 받을 수 있는 대출 확인하기’를 터치합니다.
    핀크 대출한도 조회
  3. 이용약관 확인
    필수 사항인 이용약관을 확인하고 ‘확인’을 터치합니다.
    이용약관 확인
  4. 비교, 조회하기
    휴대폰 본인인증, 주민등록번호 및 소득 등 정보 입력을 완료하면 33개 금융사 나의 한도 및 금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교, 조회하기

참고사항

조회결과는 입력된 정보를 바탕으로 가심사를 거쳐 결정되는데, 실제 대출 신청을 하는 시점과 한도 및 금리에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제휴 금융사의 대출정보만을 제공하며, 이용자의 대출신청에 관한 진행사항은 관여하지 않습니다.

대출 신청관련 문의가 있다면 해당 금융사 고객센터 등을 통해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더알아보기

서민금융진흥원 휴면예금 찾아줌 이용방법 알아보기
신한금융투자 주식계좌 개설방법 정리
착오송금 반환 지원제도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