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이용방법

토스 정부지원

핀테크 기업 ‘비바리퍼블리카’에서 운영하는 토스를 이용하여 송금 및 결제, 투자, 보험 등 금융과 관련된 다양한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저금, 자동차, 부동산 등 서비스가 있는데요,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을 조회해주 서비스도 있습니다.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기능을 활용하여 지원금을 찾아보시고 필요한 경우 이용해보세요.

Table of Contents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이용방법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는 토스 앱에서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회원정보를 기반으로 하여 수령가능한 예상 지원금과 그에 대한 상세내용이 제공됩니다.

조회 시 이용되는 회원정보는 서비스 신청을 할 때 입력하는 거주지, 직업, 자녀 등이며, 이를 바탕으로 정부지원금이 안내되기에 최대한 정확한 내용을 입력하는게 좋습니다.

본 서비스는 단 30초면 조회가 완료될 정도로 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있는지 잘 모르겠다면 확인삼아 이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1. 토스 > 전체
    앱 실행 후 화면 하단의 ‘전체’를 선택합니다.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2. 편의기능
    ‘전체’의 제일 하단에 있는 편의기능에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선택합니다.
    편의기능
  3. 지원금 확인하기
    ‘내 지원금 확인하기’를 터치하고 이용동의를 완료합니다.
    지원금 확인하기
  4. 정보입력
    거주지를 시작으로 직군, 최근 졸업여부, 자녀여부를 입력합니다.
    정보입력
  5. 추천 지원금
    회원정보 입력이 완료되면 ‘국가 지원’과 ‘지자체 지원’의 추천 지원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천 지원금
  6. 상세 내용
    관심있는 지원금을 터치하면 조건, 신청방법 등 세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

참고사항

정부지원금 조회 서비스는 내국인만 이용할 수 있으며 조회되는 지원은 확정이 아닌, 받을 수 있을거라 예상되는 것이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실제 본인의 해당여부 및 지원금액 등은 세부사항은 각 지원별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안내받는게 정확합니다.

더알아보기

진료내역 조회 방법 알아보기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조회방법 정리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