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중신용대출 신청방법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중신용대출

카카오뱅크 중신용대출은 직장인 급여소득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재직기간은 1년 이상, 연소득은 2천만원 이상이면서 중신용대출 신용평가 요건에 부합하면 신청가능합니다.

참고로, 재직기간이 1년 미만이어도 일부고객은 신청할 수 있으며, 나이는 만 19세 이상, 연체나 파산 등의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억원이고 금리는 연 3.168%~9.8%, 기간은 최장 10년이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입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이면서 재직기간은 1년 이상인 중신용대출 신용평가 요건을 충족하는 급로소득자
대출한도 최대 1억원
대출금리 최저 연 3.168%
대출기간 최장 10년

중신용플러스대출

중신용플러스대출의 연소득 및 재직기간 조건은 중신용대출과 같고, 추가로 신용평가 요건에 부합하는 근로소득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최대 대출한도는 5천만원, 대출금리는 연 4.179%~13.395%이며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은 중신용대출과 같습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이면서 재직기간은 1년 이상인 신용평가 요건을 충족하는 근로소득자
대출한도 최대 5천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4.179%
대출기간 최장 10년

카카오뱅크 중신용대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중신용대출 신청은 스마트폰으로 365일 언제든 이용할 수 있으며, 공동인증서 인증으로 증빙서류를 간편 제출할 수 있습니다.

대출 절차는 신청자의 한도 및 금리 조회 후 재직과 소득 정보를 확인하고, 대출 계약서 작성이 완료되면 실행되는 방식입니다.

카카오뱅크 중신용대출

참고로 본 상품은 ‘신용대출, 중신용대출, 중신용플러스대출, 사잇돌대출, 햇살론15’ 중 신청자에 맞는 상품을 자동 추천합니다.

  1. 카카오뱅크 앱
    앱 실행 후 로그인하고 하단 표시된 메뉴를 터치합니다.
    카카오뱅크 중신용대출
  2. 대출 선택
    상품/서비스 메뉴에서 ‘대출’을 선택합니다.
    대출 선택
  3. 상품 선택
    대출 상품 중 ‘신용대출’을 터치합니다.
    상품 선택
  4. 상품 정보 확인
    신용대출 상품 내용을 확인하고 ‘나의 한도 확인하기’를 터치합니다.
    상품 정보 확인
  5. 대출 신청
    신청 절차 확인 후 ‘다음’을 터치하고 안내에 따라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대출 신청

참고사항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라서, 대출 기간 내 전액 또는 일부를 상환해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부담없이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출자의 신용상태가 개선되었음을 증명하면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금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알아보기

사이다뱅크 신용대출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 신청방법
기업은행 사잇돌중금리대출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