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폴고레’ 전기 슈퍼카 국내 시승…전시장 이벤트 주목

댓글 0

수억원대 슈퍼카 직접 체험
전기·내연기관 비교 시승
선착순 시승자 혜택까지
마세라티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
그레칼레/출처-마세라티

이탈리아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전국 전시장에서 자사 대표 모델을 직접 타볼 수 있는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연다.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전기차와 내연기관 차량을 나란히 비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슈퍼카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

마세라티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Invitation to Italian Luxury)’라는 이름의 시승 이벤트를 전국 공식 전시장 12곳에서 진행하고 있다.

마세라티 시승 이벤트
그란투리스모/출처-마세라티

이 행사는 단순한 시승을 넘어, 브랜드의 철학과 기술력을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참가자는 마세라티의 내연기관 모델과 전동화 전략이 반영된 전기차 모델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시승 가능한 대표 차량은 ‘그란투리스모’, ‘그란카브리오’, 그리고 SUV 모델 ‘그레칼레’ 등이며 전기차 ‘폴고레(Folgore)’ 시리즈도 포함돼 있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각 모델의 주행 질감과 성능 차이를 직접 비교할 수 있다.

마세라티코리아 다카유키 기무라 총괄은 이번 프로그램에 대해 “브랜드의 전통과 혁신을 고객이 몸소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자신에게 맞는 파워트레인을 직접 경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10일 밝혔다.

수억원대 슈퍼카, 이번엔 ‘직접’ 몰아본다

마세라티 시승 이벤트
그란카브리오/출처-마세라티

마세라티는 그간 고가 차량 특성상 제한적이었던 시승 기회를 이번 행사에서 대폭 확대했다.

수억원대에 달하는 고성능 슈퍼카를 직접 운전해 볼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은 만큼, 자동차 애호가들 사이에서는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내연기관 모델과 전기차 모델을 한 자리에서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이번 행사의 핵심이다. 각 차량의 엔진 사운드, 가속 응답, 핸들링 등 전통적인 감성과 첨단 기술이 어떻게 다르게 구현되는지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시승만 해도 증정품…계약 시 이탈리아 와인 제공

마세라티 인비테이션 투 이탈리안 럭셔리
그레칼레/출처-마세라티

마세라티는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시승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올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 내 차량을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6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와이너리 ‘안티노리(Antinori)’의 와인이 선물로 증정된다.

마세라티 시승 이벤트
그란투리스모/출처-마세라티

보다 자세한 행사 일정과 시승 조건은 전국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원미닛포스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함께 보면 좋은 글

마이바흐 실버 라이닝 국내 12대 출시

벤츠 마이바흐 실버 라이닝, 서울 한정 12대… S클래스·GLS·EQS SUV 모두 등장

더보기
벤츠 CLA 슈팅 브레이크 제원

“테슬라 계약 잠깐만요”.. 벤츠가 공개한 CLA 슈팅 브레이크, 주행거리에 ‘깜짝’

더보기
제네시스 G90 쿠웨이트 의전 차량 선정

현대차·기아, 전 세계 정부 차량 점령… G90·스팅어 등 신뢰 얻었다

더보기
2026 로터스 에메야 가격

람보르기니·페라리 넘보는 로터스 전기차…‘에메야·엘레트라’ 국내 출시

더보기
기아 EV5 제원

“현대차 아이오닉5·기아 EV5 생산 중단…중형 전기 SUV 승부수도 위기 직면

더보기
람보르기니 테메라리오 GT3 성능

도로용 하이브리드 슈퍼카에서 트랙 전용 레이스카로… 람보르기니 테메라리오 GT3 탄생

더보기